인천의 명소 호텔 월미도!!!

맛집,핫플,숙박/부천인천2020. 12. 11. 18:19아이엔지

코로나 시대에

움직임이 없다 하지만

12월달 .. 더 쌀쌀해지기전

인천 바다도 보고싶고

일에 너무 지쳐 쉬고 싶다는 생각에

월미도를 선택했습니다 !!

놀이기구를 타기에는 코로나가 걱정되서

호텔에서 놀기로 결정했습니다 !

 

" 호텔 월미도 "

 

네 맞습니다.

호텔 이름이

" 호텔 월미도 " 입니다

호텔 월미도를 선택한 이유 !

 

첫번째

탑층의 루프탑에는 청결하고

월미도 바다뷰를 제일 이쁘게 감상할수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

 

날씨가 맑아서인지

정말 수영장에서 바다만 보고있어도

마음이 정말 편해집니다.. 후...련.

 

두번째..

제일 마음에 들었던 펍..

이게 말이 되나 싶을정도로 이쁜 펍이 있습니다

 

 

 

사진좀 봐주세요..

이게 무슨 호텔일까요?

" 호텔 월미도 " 입니다ㅋㅋㅋ

말도 안되는 조명 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했던거 같아요

다른 스타일 조명도 있답니다

 

 

호텔이 클럽이랑 다를게 없습니다

고급스런 분위기와 월미도의 바다뷰에 한껏 멋을 내는동안

시원한 맥주!

수제 안주는 말도 안되는 맛

너무 맛있었습니다

호텔 월미도를 선택한이유

세번째 !

제가 자고 왔던 숙소 입니다

숙소 에서 창밖을 바라본 순간 " 와 "


 

놀이기구 타러갈 필요가 없습니다.. 객실은 정말 5성급 호텔 부럽지않은

안락함과 편안함// 청결함은 물론 하나하나섬세한 관리가

고객을 최고로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는 호텔임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호텔 대표님께서 직접 코로나대비 방역에 힘쓰신다니 믿음직 스러웠구요 ㅎㅎ

코로나만 없었으면 놀이기구도 탔을텐데..

하지만

호텔 월미도에 오고 절대 후회 없었습니다 ㅎㅎ 업체정보: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로248번길1

 

체크인:17:00/체크아웃:12:00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아이엔지
안녕하세요 아이엔지 입니다. 맛집 홍보와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슈퍼카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아이엔지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